디지털 혁신 컨설팅 회사 Decoupling.co의 공동 창립자.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Lumry Family겸임교수로 재직하면서 10년간 학생들을 지도했다. 마케팅 모델, 디지털 마케팅,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MBA, 임원 전문과정 등을 담당했다. 그는 The Harvard Business Review, The McKinsey Quarterly, Think with Google과 같은 무역 언론 매체와 Marketing Science, JMR, JM, JAR과 같은 학술 저널에 게재된 수십 개의 컬럼을 쓰기도 했다.
그의 연구와 의견은 The NY Times, The Financial Times, ABC Nightly News, NBC News, NPR, Forbes, Quartz, The New Yorker, The Guardian에 정기적으로 실렸고, 미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 시절 미국 식품의약국에서 전문 리뷰어를 지냈습니다. 현재 그는 CNBC의 Disruptor 50 most innovative startups의 심사위원 중 한 명이며, 그는 Fortune 100 기업 중 15개 이상의 최고 경영진에게 컨설팅이나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저서 "디커플링", " Unlocking the Customer Value Ch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