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런 콜먼 박사(Dr Darren Coleman)는 유럽 대륙과 중동, 동남아, 일본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아우르면서 25년 넘게 글로벌 브랜딩 경력을 쌓았다.
그는 마케팅 문학 석사, 서비스 브랜드 마케팅 박사로서 현재 웨이브렝스 마케팅 (Wavelength Marketing)의 설립자이자 경영 컨설턴트로 재직하고 있다.
웨이브랭스 마케팅에서는 차별회된 브랜드를 만들고 브랜드의 연관성을 지키면서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제공한다.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과 오렌지(Orange),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 펩시(PepsiCo), 니콘(Nikon), 두바이 부동산 개발 그룹(Dubai Properties Group), 메이뱅크(Maybank), 스탠다드 라이프(Standard Life) 등 여러 세계적 브랜드와 함께 일을 해왔다. 또 브랜드 관련 문제에 대해 영국 및 리투아니아 정부에 자문을 제공하기도 했다. 그는 금융 서비스, 전기 통신, 기술, 제약, 헬스케어 등의 넓은 분야에서 일을 했다.
이러한 국제적인 경험은 대런이 브랜드 관련한 주제들에서 유익하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 대런의 연설은 편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고,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따라서 대런 박사는 국제회의에서 연설하거나, 경영진급 워크숍을 운영하거나, 언론에서 브랜드 관련 현안에 대해 논평하는 자리에 자주 초청받으며, 주요 학술지에 여러 편의 논문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