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로저스는 디지털 혁신 분야의 세계적 전문가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컬럼비아 경영대학원의 교수이다. 데이비드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최초의 책인 디지털 혁신 플레이북을 썼으며, 이 국제적인 베스트셀러(13개 언어로 출판)는 전 세계 리더들의 의제에 이 주제를 올렸다. 그는 데이비드 로저스 그룹의 CEO로서 모든 대륙과 산업의 고위 리더들에게 조언을 제공하고, 기업이 디지털 시대에 맞춰 혁신하도록 컨설팅을 제공한다. 고객으로는 Google, Microsoft, Citibank, Mastercard, BASF, Toyota, GE, Procter & Gamble, China Eastern Airlines, NC Bank Saudi 등이 있다.
로저스는 여러 컨퍼런스에서 탁월한 연사로 각광을 받았다. Elon Musk와 Google CEO Sundar Pichai와 함께 무대에서 기조 연설자로 등장하기도 했고, 베트남 총리의 첫 번째 "국가 디지털 혁신의 날"에서도 무대에 섰다. 그는 다양한 언론에 관심을 받았는데 CNN과 ABC News에 출연했고, The New York Times, The Financial Times, The Wall Street Journal, The Economist에 그의 기사가 실렸다. Rogers는 Columbia Business School에서 뉴욕시, 실리콘 밸리,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25,000명이 넘는 임원들이 강연을 들었고, 그의 기사는 MIT의 Sloan Management Review, Rotman Management Review, Harvard Business Review에 게재되었다.
Rogers의 사고방식은 디지털 혁신이 기술에 관한 것이 아니라 전략, 리더십, 새로운 사고방식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으며, 그의 최신 저서인 The Digital Transformation Roadmap에서 디지털 노력에 실패하는 기업의 70% 뒤에 있는 장벽을 상세히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