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로저스는 디지털 비즈니스 및 디지털 미케팅 전문가이다. 콜롬비아 비즈니스 스쿨의 디지털 경영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임원 교육 프로그램의 학과장으로, BRITE(브랜드(BRand), 혁신(Innovation), 기술(TEchnology)) 학회의 창립자다. 구글, GE, 도요타, 비자 카드, 차이나 이스턴 항공, 쾰러, 맥밀란 등과 같은 유수 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 전략 컨설팅을 진행했으며, 전세계 66개국, 수백 개 기업의 임원을 대상으로 전략 워크숍을 진행했다. 저서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생존 전략 : 빠르게 변하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살아남기>, <고객 네트워크 전략>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