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트 호프는 세계 최대 공구 기업이자 약 180여년의 역사를 가진 포춘 500대 글로벌 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의 디지털 제품, 혁신, 전략 부문 사장을 역임했다. 수공구, 전동 공구 및 관련 부속품, 엔지니어링 시스템 및 제품, 석유 및 가스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장비, 상업용 전자 보안 및 모니터링 시스템, 의료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스탠리블랙앤데커에서 디지털 기술의 혁신을 담당했다.
또한 그는 구글의 차량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오토모티브의 개발과 생산 총괄을 담당했던 모빌리티 분야의 전문가이기도 하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자율주행차 및 커넥티드카의 필수 전제조건에 해당하는 기술로 인공지능 및 5G 기술을 기반으로 차량이 외부와 연결되는 환경을 조성한다, 특히 구글 오토모티브는 현대, 아우디, 폭스바겐, 르노,닛산, 미쓰비시 등 주요 차세대 차량 및 자율주행차량에 적용되어 주도적으로 차량 커넥티드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커트 호프는 지난 15년이 넘는 기간동안 대형 통신사가 일반 소비자용 커넥티드 IoT 디바이스나 디지털 서비스를 다룰 때 생겨나는 신성장 제품과 서비스 혁신에 몰두해왔다. 그는 또한 전세계적으로 7500만명 이상이 사용한 부가서비스를 개발하여 출시하였다. 구글에 입사하기 전에는 General Motors의 커넥티드카 부문의 글로벌 혁신 총괄로서, GM 자동차 자동화 시스템의 혁명이라고 불리는 Onstar를 접목한 새로운 커넥티드 카 서비스의 시제품 생산 및 시장테스트 등을 이끌었다.
이전에는 글로벌 IoT 플랫폼 기업인 Prodea에서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 부문 부사장을 맡아, 세계 유수의 서비스 제공자들과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멀티 스크린 환경에서의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홈 오토메이션, 스마트 헬스와 전자 정부 서비스 등을 망라하는 사업 다각화를 이뤄냈다. 이보다 앞서 커트 호프는 북미 LG전자에서 스마트 홈 솔루션 개발과 제품 혁신 부서의 부서장을 맡았고, 해당 시기 5개의 LG 제품 사업부문에 걸쳐 일반 소비자와 서비스 제공자들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한 팀을 만들어 운영하기도 했다. 또한 LG의 스마트 TV, 웨어러블 기기, 멀티 스크린 환경 솔루션 분야에 대한 전략적 개입 시도를 진두 지휘하기도 했다.
커트 호프는 2Wire, Amdocs, Netscape 그리고 Paul Allen의 Digeo/MOXI와 같은 회사에서 사업 개발, 제품 마케팅, 제품 관리 업무의 책임자로 활동해왔고, 이 과정에서 AT&T, Verizon, Best Buy, British Telecom, Time Warner Cable, Chrysler, Telstra, DISH 등의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일했다. 그는 캐나다의 Royal Military College에서 최우수 성적자로 컴퓨터 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고,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에서 HCI(Human-Computer Interaction)를 공부했다.
현재는 Google과 NASA가 후원하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Singularity University가 설립한 최고 수준의 리더십 프로그램, Abundance 360의 정규 멤버이자, 차량 디지털 솔루션 기업, 에이든 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Aiden Automotive Technologies Inc)의 이사회 고문을 맡고 있다.